사용후기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일렉파워전자입니다.
게시글 검색
아토케어 900 구매후 황당한 본사 A/S 방침..
정충화 조회수 : 1403
2013-01-04 02:00:45
완전 황당한 본사 A/S 방침이더군요.. 사연은 아기가 있어서 침구 청소기를 비교끝에 신제품 900모델로 디엘코리O 라는데서 구매를 했습니다. 받아놓고 다른일에 정신없어서 사용못하고 있다가 2일뒤에 개봉하여 이불에 사용을 했습니다. 좋더군요 청소가 된다는 느낌이었어요. 두번째 이불을 청소하는데 갑자기 꺼지더군요 작동시켜 청소한지 3분정도? 설명서 보니 페브릭소재는 정전기에 의해 꺼지지도 한다고 되있길래 다시되길 기다렸지만 안되요.. 하루가 지나도 안되요.. 이상하네... 하며 제품을 자세히 보는데 전면부에 조립부가 약간 찌그러진게 보이더군요. 디엘에 전화해서 청소중 꺼졌는 데 다시 작동이 안되는 증상을 설명하고 찌그러진거도 설명하고 교환보냈습니다. 전원이 안들어오는 건 제품에 원래 문제가 있었다고 하며 곧 다시 교환품이 왔어요. 개봉해서 보니 찌그러진 부분이 똑같이 있는거에요. 뭐지 새제품 보낸거 아니었나? 하며 다시 전화를 했더니 새제품을 보냈다고 하네요. 여기서 부터 약간 열받더라고요. "나만 두번이나 이런 제품을 받는거냐. 성능이야 문제없을지 모르지만 이건 제품 제작공정 자체 문제가 아니냐 전자적인 문제도 아니고 이런 기본적인 문제는 이해가 안된다. 원래 앞이 약간 찌그러진게 900의 특징인지 알아보시고 다른 제품도 이런지 확인해봐달라. 자동차 처럼 비싼건 아니지만 앞범버 찌그러진거랑 같은거 아니냐. 확인후 오늘중 연락달라" 고 하고 연락을 기다림. 연락안와서 다음날 내가 전화함. 여기서 제대로 짜증이 났음 디엘 하는 말이 "본사에 알아보니 제작공정에서 그럴수도 있다고 하네요. 사용하시는데 큰 문제 없으시면 써보시고 그래도 안되시겠으면 교환이나 환불해드릴께요" 그래서 저는 "네, 환불할께여" 했습니다. 본사에서 제품이 찌그러진부분이 있다고하니 그럴수도 있다고하는 게 말이 됩니까. 뽑기운이 이렇게 없을 수 있나요 100% 꽝이라니... 복잡한 부품에 문제가 아니라 핑크색 윗판과 검정 아랫판이 접합되는 부분공정이 어렵습니까. 제품을 파시려면 제대로 된 제품을 판매하셔야지요. 그럴수 있으니 써보라는 A/S 정말 어이없네요.... 첫번째 받은 제품과 다시 교환받은 두번째 제품 사진 올려요... 사진이 자세히 안보일수 있지만 검정부분이 일정하게 연결되지 안은 부분이 찌그러진 부분입니다. 두 제품 자세히 보시고 앞으로도 본사 A/S방침대로 처리하세요. 참 아토케어 환불이 잘안된다는데 전 환불 받기로 했느니 최고의 A/S를 받은것 같기도 하네요.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