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일렉파워전자입니다.
게시글 검색
13개월째 사용중 2번째 고장
박현숙 조회수 : 1508
2013-02-21 02:06:13
참 어이가 없습니다 벌써 두번째 고장인데 수리a/s뿐만 아니라 a/s의 개념 자채가 형편 없네요 무조건 1년 넘으면 수리비를 소비자가 부담해야합니까?? 산지 2달도 안되서 퍽소리를 내면 전원이 나가더니 이번에도 퍽소리를 내며 똑같이 전원이 나갔네요 만약 똑같은곳이 고장 났음 처음부터 a/s가 잘 안되거고 다른곳이 고장 났다면 상품이 너무 허술한거 아닙니까?? 제가 아토케어를 자주 사용한것도 아니고 한달에 한두번 사용할까 말까 했는데 제 친구는 레이캅 사서 매일 사용해도 고장한번 난적 없다고 하던데 기술력에 차이가 아니라면 제품이 문제 있는거 아닙니까 무조건 1년 넘었다고 수리비 부담하라고 형식적인 말만하고 소비자의 말은 들으려 하지않고,, 3번째도 또 고장나면 어쩌야고 그러니까 저희 제품 믿고 구입하지 않았냐고 어이없는 말을 남기시는데 믿게 해줬어야 믿는거고 또 제가 이 브랜드 뭘 알고 믿고 구입하겠습니까 좋다고 선전 하니까 믿어 볼라고 구입을 한거지!!!!! 그리고 첨 고장났을때도 a/s센터가 경기도 밖에 없으니 물건을 보내달라고 해서 어렵사리 딸기박스스치로폼이랑 상자 구해서 보낸적이 있는데,,, 회사측에서는 너무 쉽게 물건 보내주면 고쳐줄께 이런식이지만 누가 물건 살때 고장난줄 알고 상품상자 그대로 두나요? 이렇게 힘들게 보내줬음 제대로나 고쳐 보내줄것이지,,,, 저같은 일 안당하도록 상자버리지 마세요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