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일렉파워전자입니다.
게시글 검색
밑에 글쓴사람인데
이은지 조회수 : 1498
2013-03-11 02:07:30
솔직히 저 택배 일주일기다려도 택배기사님들 바쁘신데 재촉하기싫어서 그냥 말없이 기다리는 사람입니다.여기다 이런 거친항의글써보는 것도 처음이고요 근데 이주나 된것도 문제가있지만 이주간 언제오는지 감이안와서 전화할때마다 연락준다 , 그냥 기다려라. 모르겠다 이사중이다. 이러면서 차일피일 미루는 꼴을 보니 화가 치밀어오릅니다. 방금 기사님과 통화했더니 찾아서 또 연락을 준다길래 그놈의 연락 이주나기다려서 더 필요없으니까 오늘 내일 수리해서 보내라 했습니다 알았다고는 하셨는데 솔직히 안온다에 반이상 겁니다. 올거였으면 벌써왔겠지요 항의전화한 사람 순서대로 수리합니까?ㅋ 기다린게 억울해서라도 에이에쓰 받아서 또 고장나면 그대로 쓰레기통에 처박을거구요 두번 에이에스 맡겼다간 환절기에 제 코가 작살나겠어요 차라리 더 유명하고 더 큰 다른회사 정품을 사서쓰겠어요 초기엔 참 좋았으니 사후처리 개판이라 두번다시 사용하고싶지않네요 뭐든 새제품이 안좋겠어요 지인들이게도 처음엔 추천하였으나 사지 말라고 말해둘겁니다 저같은 고객 늘리기싫으시면 파는것에만 목적을 두지마시고 사후관리 철저하게 해서 고객유지하세요 두세번씩 전화해서 얼굴붉혀야하고 여기다 이딴걸 써놔야 이 진상은 뭐냐 하면서 죄송합니다 불편드려서 어쩌구 저쩌구 ..언제오냐 보내달라 떼쓰는것도 징글징글하네요 두번은 알할랍니다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