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일렉파워전자입니다.
게시글 검색
EP-7UP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삼복복복파 조회수 : 266
2016-11-02 11:00:24

EP-7UP 주문해서 10.28일 주문해서 11.1일 받았어요.

기존 청소기가 2개나 있어서 호스 없는 스마트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타 브랜드 제품(300~400W)에 비해 일단 흡입력이 스마트 임에도 450W로 강력합니다.(와트수와 흡입력은

거의 비례합니다.) 무게 또한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이며, 일단 외관은 심플하면서 집안 디자인에 꽤 잘 어울릴만합니다.

바로 코드를 꼽고 청소기를 가동했습니다. 램프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뭐지? 사자마자 고장인가?!! 그렇습니다.

램프는 센서작동으로 물체에 대야 작동을 합니다. 그러니 불필요하게 자외선에 시각을 노출할 우려를 하지 않아도 되죠.

청소기를 수령하자마자 이곳저곳 살펴볼 필요없이 바로 총 12개의 이불과 베개 청소를 했습니다.

물론 성능실험을 위해 밖에서 이불과 베개를 탈탈 털어왔죠. 청소를 시작하고 먼지통 안에 조금씩 먼지가 쌓이는게 보입니다.

맙소사!!!!!!!!!!!!!!! 정말 맙소사입니다. 이렇게 먼지가 많았다니..그동안 먼지에 의한 알레르기성 비염을 겪고 있는 제가 훌쩍이는

이유가 있었네요ㅠ 일단, 흡입력이 쎄니 타 브랜드 제품이 흡입하지 못하는 머리카락 등은 기본적으로 흡수 합니다.

자외선과 열로 인해 지나간 곳은 뽀송뽀송하네요. 기분좋게 청소 마쳤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해줄 생각입니다.

물론 먼지통과 필터 청소, 그리고 후에 언급할 본체 청소가 귀찮긴 하지만, 이번에 태어난 둘째 포함 가족 건강을 위해

이정도 수고는 감수해야죠^^

 

* 모든 제품에는 장점만 있는게 아니라 사용상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언급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청소인데요. 먼지통 안에 있는 먼지들 물로 씻어내고 필터는 솔로 쓸어내면 됩니다.

다만 먼지들이 먼지통 안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정전기로 인해 본체에도 뭍습니다. 간간히 닦아줘야 합니다.

어떤 분의 후기 보니까 린스나 섬유유연제로 한번 닦아주면 괜찮다고 하는데 다음 청소때 해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브러쉬와 램프에도 뭍은 먼지를 청소하기 위해 4개의 나사를 풀어 청소해줘야 하는데 사실 불편하긴 하지만,

강한 흡입력과 만족스런 결과에 매일 하는 청소도 아니니 수긍 가능합니다.

 

이상 후기를 마칩니다. 구입 당시 3개의 브랜드 제품을 두고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각종 후기와 효율성을 보고

아토케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만 지금 너무 좋습니다. 지인의 집들이 선물로도 구입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성비의 문제가 아니라 그냥 성능이 정말 좋네요^^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