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일렉파워전자입니다.
게시글 검색
아토케어 침구 청소기 극세사침구에 사용하면 안된다네요..극세사 침구에 사용하다 고장나면 소비자 잘못이랍니다.
어이없네요 조회수 : 118
2017-02-16 14:30:36

 13일에 쿠팡에서 구매해서 14일에 배송받고 퇴근 후 이불 하나 돌려보는데 갑자기 불꽃이 터지더니 멈췄습니다.
(처음 물건이 박스가 오래된 듯 묵은 먼지도 있고 테이프도 오래되어 끈적끈적하고 별로 좋지는 않았지만 그닥 까다로운 성격이 아니라 그냥 뜯었습니다.)

먼지가 얼마나 나오려서 신나서 사용하다가 펑 소리와 함께 불꽃이 나서 터지는 줄 알고 깜짝 놀랐네요.

물건이 오래되서 불량인지 기분도 별로였지만 뽑기운이 나빴다 생각하면서 다음날 출근해서 쿠팡쪽에 전체적인 상황 말씀드리고 연락을 기다렸네요.

그 다음이 기가막혀서 말이 안나옵니다. 쿠팡쪽에서 판매자 쪽에 문의 후 답변을 주셨는데 혹시 침구가 극세사가 아니었냐며 다른 침구를 사용하다 그런거면 불량이 맞지만 극세사이불에 사용하다 그런거면 불량이 아니랍니다.

침구청소기가 고장난 잘못이 극세사를 사용했기 때문이라는거죠...제 불찰이라는거죠...하...정전기드립하시면서....분명 안내 책자에는 침구류에 사용시 정전기가 생기면 위험 방지를 위해 청소기가 멈춘다고 했지 터진다고 안나와 있던데요?!

그리고 침구청소기를 털 있는 침구 때문에 쓰지 무슨 겨울 이불도 아닌 아사면에 쓸까요! 침구 먼지제거라면서요! 먼지가 겨울철 털 이불에 있지 무슨 면이불에 있을까봐 쓰냐구요.

그렇게 극세사에 사용하면 안되는 청소기면 주의사항에 극세사 침구류 사용금지! 라고 해놔야죠! 그럼 제가 구매를 알아서 안했지요!

침구청소기지만 털 있는 이불에는 사용하면 안된다니...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말인지 구입을 하려고 알아보시는 분들도 이런 정확한 정보를 알고 구매하셨으면 좋겠네요.

제품 받고 한번 사용중에 고장이 나도 말도 안되는 답변으로 소비자 잘못이니 아무 책임도 지지 않는다니...

 

ps. 결국 이틀만에 환불을 받기로 했으나 처음 답변이 너무 어이가없어서 다시 침구청소기를 쓸 수 있을지 ...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