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일렉파워전자입니다.
게시글 검색
dr.9000 사용후기
쏘마 조회수 : 241
2017-03-30 22:17:39

집에 고양이 여러마리를 기르는 집사입니다.

평소 깔끔한 성격으로 정리가 안되면 불안해지는 편인데 고양이를 기른후로 고양이털에 의해서 거의 멘붕 상태였습니다.

인터넷에서 고양이털 제거에 효과가 있다는 여러가지 용품(설거지 장갑, 롤 테이프, 고양이털 제거 세제, 건조기 등)을 사용해보았지만

원하는만큼의 효과를 내는 것은 없었고, 밖에 한번 외출하거나 검은 옷을 입을때는 정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시간과 노력을 많이 들이면 깔끔하게 나가는게 가능하기는 함)

하지만 dr.9000제품은 옷에 묻은 고양이 털이나 카펫, 이불 등 제거하기 힘든 곳에 박혀있던 고양이 털들을 다소 수월하게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것 역시 우와~ 할 정도로 막 모든 털이 떨어져나가고 옷이 말끔해지는 그런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었지만 다른 사람들이 왜 이 제품의 평을 좋게 쓰는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동물을 기르는 분들은 충분히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어떤 방법보다 덜 힘들고(무게가 꽤 나가고 흡입력이 좋아서 사용할 때 다소 힘이들기는 했음) 시간이 절약되었다는 것입니다. 

-저는 고양이털 제거가 중요해서 그것에 집중했지만 카펫과 이불 청소 역시 만족스러웠습니다. 각종 미세먼지와 털들이 기가 막히게 빨려 나오는걸 볼 수 있었구요. 거기다 해충 퇴치까지 된다고 하니 기분까지 상쾌했습니다. 옷에서 고양이 털을 제거한 후, 털었을때 먼지나 고양이털이 날리는걸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

 전체적인 평은 '돈이 아깝지 않다'

-끝-  

한 달 사용해 본 후기입니다.

 한 달 써보니 상품이 생각보다 더 무겁습니다. 남자인데도(키 181에 몸무게 75키로 건장한 체격) 쓰기 힘들고, 소음 작은거로 샀는데 시끄럽습니다. 그러다보니 잘 안쓰게 됩니다.

-진짜 끝-